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올린 내용에 대해 거짓말이 완전하게 증명된건가 하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근거를 구글어스를 이용하여 보강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청와대 세종로 태평로와 시청광장이 보이는 항공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청와대에서는 시청에서 남대문에 이르는 남대문로가 꺾여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이씨가 뒷산 전망대에 올라갔다고 가정하고 보이는 각도를 좌우 선을 그어 나타내 보았습니다.

오른쪽 선은 광화문 공사 보호용 가건물을 스치도록 했습니다.

이 선을 반대방향에서 봅니다.

세종로 상공으로 가까이 가 명박산성에 가려 안보이는 부분을 뺀 이씨가 산 위에서 볼 수 있는 부분을 옅노랑 색으로 표시해보았습니다.

다시 물러나 청와대 본관 뒤 전망대 세종로 네거리 지면의 표고 보다 약 40-45m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구글어스가 시선의 위치를 낮추면 와이드 앵글이 강해집니다. 그래도 우리 친애하는 이씨가 진짜로 뒷산에 올라가 봤다면 요 정도에 가깝게 보였을 것입니다.
촛불행렬이 보였을까요? 아침이슬 노래가 들렸을까요?
노래는 들렸을 지도 모른다고.. 아고라 어느 분의 글 참고 바랍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255604&pageIndex=5&searchKey=subject&searchValue=청와대&sortKey=depth&limitDate=0&agree=F
이 글은 제가 먼저 올렸던 아래의 글과 같이 보시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http://member.knowhow.or.kr/user_photo/view.php?start=0&data_id=32382&mode=&search_target=&search_word=
![]() |
![]() |
![]() |
![]() |
|---|---|---|---|
| 2015 | 2144, 2148에 꼬리를 달아...........ㅎ.ㅎ (8) | 파란노을 | 2008.08.28 |
| 2014 | 이순간~~!! (4) | 종회아빠 | 2008.08.28 |
| 2013 | 가을 안부 (3) | 산쵸 | 2008.08.28 |
| 2012 | 바람마을 스노우파크 김영교 대표님 풀썰매 이야기에 부치는글 입니다. (13) | 강산이 | 2008.08.28 |
| 2011 | 서울에서의 한겨레 경향 배포후기-승원이네(정파리님) 3번째 이야기.... (7) | 여해 | 2008.08.28 |
| 2010 | 어제 창원에 내려갔다가 노짱님 뵙고 돌아오는 길에... (2) | 바른결정 | 2008.08.28 |
| 2009 | 사진이 맘에 안들면 추천 (6) | chunria | 2008.08.28 |
| 2008 | 안녕하세요 바람마을 스노우파크 입니다.. (20) | 강산이 | 2008.08.27 |
| 2007 | 만나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14) | 더비구름 | 2008.08.27 |
| 2006 | 눈팅들의 즐거운 상상. (45) | 이성수 | 2008.08.27 |
| 2005 | '범불교도대회' 불씨 제대로만 살리면 MB정권 무너질꺼 같은데...사.. (11) | chunria | 2008.08.27 |
| 2004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화산 숲 가꾸기 행사 이모저모^^ (31) | 호미든 | 2008.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