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번 눈팅만 하는 것이 죄송해서
아침 산책하면서 찍은 낙엽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어젯밤 비와 바람에 낙옆이 많이 떻어졌네요.
저 같은 촌놈들은
하루하루의 변화 속에서 시시각각 계절 익어가는 것을 실감하지만
도시에 사는 분들은
의식적으로 느끼지 않으면
맛있게 익어가는 이 계절을 느끼지 못 하실 것도 같고 해서
조금이라도 느껴 보시라고요.^^;;
그다지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혹여, 무료한 시간에 눈요기나 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2015 | 2144, 2148에 꼬리를 달아...........ㅎ.ㅎ (8) | 파란노을 | 2008.08.28 |
| 2014 | 이순간~~!! (4) | 종회아빠 | 2008.08.28 |
| 2013 | 가을 안부 (3) | 산쵸 | 2008.08.28 |
| 2012 | 바람마을 스노우파크 김영교 대표님 풀썰매 이야기에 부치는글 입니다. (13) | 강산이 | 2008.08.28 |
| 2011 | 서울에서의 한겨레 경향 배포후기-승원이네(정파리님) 3번째 이야기.... (7) | 여해 | 2008.08.28 |
| 2010 | 어제 창원에 내려갔다가 노짱님 뵙고 돌아오는 길에... (2) | 바른결정 | 2008.08.28 |
| 2009 | 사진이 맘에 안들면 추천 (6) | chunria | 2008.08.28 |
| 2008 | 안녕하세요 바람마을 스노우파크 입니다.. (20) | 강산이 | 2008.08.27 |
| 2007 | 만나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14) | 더비구름 | 2008.08.27 |
| 2006 | 눈팅들의 즐거운 상상. (45) | 이성수 | 2008.08.27 |
| 2005 | '범불교도대회' 불씨 제대로만 살리면 MB정권 무너질꺼 같은데...사.. (11) | chunria | 2008.08.27 |
| 2004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화산 숲 가꾸기 행사 이모저모^^ (31) | 호미든 | 2008.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