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2051 | 2008년 8월30일 매운 분주한 토요일의 봉하(부제:화포천지킴이) (24) | 부산싸나이 | 2008.08.31 |
| 2050 | 영웅 | 킴스할리데이 | 2008.08.31 |
| 2049 | [생신축하]노무현 대통령 생신축하 댓글 달기...9월5일까지 (152) | korea | 2008.08.31 |
| 2048 | K2여행사를 사랑하는 사람들~~ (8) | 싱가인 | 2008.08.31 |
| 204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방문객에 대한 애정 없이는 절대 할 수 없는 일.. (28) | 호미든 | 2008.08.31 |
| 2046 | 세상이 변해도 짐승이 전용기를 탈수 없잔아요? (5) | 부산상고69회 | 2008.08.31 |
| 2045 | 노무현 대통령님 62번째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1) | 부산상고69회 | 2008.08.31 |
| 2044 | 친일언론 현대사 (1) | 오늘은청춘 | 2008.08.31 |
| 2043 | 노짱 생신 축하 들꽃 잔치 (10) | 김자윤 | 2008.08.31 |
| 2042 | 조선소유 사우나 퇴폐.... (3) | chunria | 2008.08.31 |
| 2041 | 삼양 식품...... (13) | 떡복이삼촌 | 2008.08.31 |
| 2040 | [호미든의 봉하時記] 힘든일정.....(2)-늦어서 죄송합니다^^ (29) | 호미든 | 2008.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