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번 눈팅만 하는 것이 죄송해서
아침 산책하면서 찍은 낙엽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어젯밤 비와 바람에 낙옆이 많이 떻어졌네요.
저 같은 촌놈들은
하루하루의 변화 속에서 시시각각 계절 익어가는 것을 실감하지만
도시에 사는 분들은
의식적으로 느끼지 않으면
맛있게 익어가는 이 계절을 느끼지 못 하실 것도 같고 해서
조금이라도 느껴 보시라고요.^^;;
그다지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혹여, 무료한 시간에 눈요기나 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2063 | [♣생신축하♣] 내내 건강하세요~~~♬♪ (1) | 천의무봉 | 2008.09.01 |
| 2062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추출 원본)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9.01 |
| 2061 | ♥노짱님~ 생신축하드립니다.♥ (15) | 향운 | 2008.09.01 |
| 2060 | 김민기의 봉우리라는 넘 좋은 노래 (3) | 다불어 | 2008.09.01 |
| 2059 |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은 은제 초청하신데요? (4) | 터프가이 | 2008.09.01 |
| 2058 | 누구보다 (1) | 눈사람과휘파람 | 2008.09.01 |
| 2057 | 노짱님.. 우리가족사진... (2) | 신이 | 2008.09.01 |
| 2056 | 사나이가는 길(노무현) -펌- (3) | 지역발전 | 2008.09.01 |
| 2055 | 생신 축하 겸~ 멋진 노무현대통령님! 이쁜 권양숙여사님! (11) | 대열로 | 2008.09.01 |
| 2054 | 노짱님!!! 생일 축하합니다. (20) | 김자윤 | 2008.09.01 |
| 2053 | 봉하마을 하천에... (3) | 殺조중동 | 2008.09.01 |
| 2052 | [생신축하]꼭 건강하셔야 합니다 | 서해물결 | 200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