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꿈치라고 합니다.
어떻게 이번 25일 자봉에 참가하게 되어서 처음으로 이곳 참여사진관에 사진을 올려 봅니다.
호미든님만 할 수있는 줄 알았는데(ㅎㅎㅎ)나도 할 수있네요.
그동안 여러 분이 올린 사진들은 가급적 배제 하였고 저는 쫌 신기하고 희귀한 사진 위주로 올려 볼까 합니다.
참 그리고 '노마든'님의 동영상 자료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걸루 알고 있는데 화질을 좀 줄여서 저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너무 커서 쪼금은 시간이 더 걸릴 듯 합니다.
조만간 공부 더 많이 해서 올릴테니 기다려 주세요.
자~이제 부터 저를 따라 오실까요? ㅎㅎㅎ
↑ 부푼 마음으로 봉하가는 길에 조심스럽게 접속하여 회원님들을 만나고 기념으로 단체 사진 한 방 꽝!!!
여기서 사사세 프랑카드도 차에 장식을 했답니다. 여긴 남성주(?맞나?)휴게소입니다.


![]() |
![]() |
![]() |
![]() |
|---|---|---|---|
| 2063 | [♣생신축하♣] 내내 건강하세요~~~♬♪ (1) | 천의무봉 | 2008.09.01 |
| 2062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추출 원본)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9.01 |
| 2061 | ♥노짱님~ 생신축하드립니다.♥ (15) | 향운 | 2008.09.01 |
| 2060 | 김민기의 봉우리라는 넘 좋은 노래 (3) | 다불어 | 2008.09.01 |
| 2059 |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은 은제 초청하신데요? (4) | 터프가이 | 2008.09.01 |
| 2058 | 누구보다 (1) | 눈사람과휘파람 | 2008.09.01 |
| 2057 | 노짱님.. 우리가족사진... (2) | 신이 | 2008.09.01 |
| 2056 | 사나이가는 길(노무현) -펌- (3) | 지역발전 | 2008.09.01 |
| 2055 | 생신 축하 겸~ 멋진 노무현대통령님! 이쁜 권양숙여사님! (11) | 대열로 | 2008.09.01 |
| 2054 | 노짱님!!! 생일 축하합니다. (20) | 김자윤 | 2008.09.01 |
| 2053 | 봉하마을 하천에... (3) | 殺조중동 | 2008.09.01 |
| 2052 | [생신축하]꼭 건강하셔야 합니다 | 서해물결 | 200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