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488추천 92008.11.03
![]()

쥐통 듣거라~!.
쥐통은 이미 대한민국을
야훼하나넘한테 봉헌했겠다?
취임식 때
청와대 봉황 휘장을 버리고
성경에 나오는 기드온 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했겠다.
天理兒 땜새 들통나
주춤거리고 있을 뿐
쥐통에 든 골수분자는 꺼지지 않았겠다?
허... 눈 감고 아웅하는 짓 쫌 봐라~!
자꾸 자갈물리는
天理兒를 잡아 가두든지
천리아한테 사죄하는게 우떻겠노?


쥐통 듣거라~!
성경에 나온다는 불꽃과 나팔을 형상화한 기드온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하고 국민을 우롱한 죄를 천리아한테 사죄하라
아니라면 天理兒를 잡아 가두거라.
내 기꺼이 國運을 위해 이 한목숨 바칠 것을
선언하노라~!
기드온마크
![]() |
![]() |
![]() |
![]() |
|---|---|---|---|
| 2063 | [♣생신축하♣] 내내 건강하세요~~~♬♪ (1) | 천의무봉 | 2008.09.01 |
| 2062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추출 원본)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9.01 |
| 2061 | ♥노짱님~ 생신축하드립니다.♥ (15) | 향운 | 2008.09.01 |
| 2060 | 김민기의 봉우리라는 넘 좋은 노래 (3) | 다불어 | 2008.09.01 |
| 2059 |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은 은제 초청하신데요? (4) | 터프가이 | 2008.09.01 |
| 2058 | 누구보다 (1) | 눈사람과휘파람 | 2008.09.01 |
| 2057 | 노짱님.. 우리가족사진... (2) | 신이 | 2008.09.01 |
| 2056 | 사나이가는 길(노무현) -펌- (3) | 지역발전 | 2008.09.01 |
| 2055 | 생신 축하 겸~ 멋진 노무현대통령님! 이쁜 권양숙여사님! (11) | 대열로 | 2008.09.01 |
| 2054 | 노짱님!!! 생일 축하합니다. (20) | 김자윤 | 2008.09.01 |
| 2053 | 봉하마을 하천에... (3) | 殺조중동 | 2008.09.01 |
| 2052 | [생신축하]꼭 건강하셔야 합니다 | 서해물결 | 200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