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백악관 앞에 강정 메세지 펼쳐 놓고 강정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 저 뒤쪽 그림리스트에 MB사진 넣고 싶었음
전날 부터 모여 무료 강습으로 강정 퍼포먼스 율동 연습했습니다....
태권 유단자들의 발차기~~
한 회원님 따님 왈 "엄마, 엄마가 춤 출때 사람들이 다 쳐다 봤어!" - "많이 쳐다 보고 한명이라도 강정마을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가 할 몫을 한거야!!" 답했다 합니다.
백악관 앞에서 많이 시위해 봤지만 춤과 율동을 하기는 처음 !!!
![]()
다음 달에도 또 계획 중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함께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공지 하겠습니다.
5/19일 3주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문화제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공지 올리겠습니다.
![]() |
![]() |
![]() |
![]() |
|---|---|---|---|
| 2063 | [♣생신축하♣] 내내 건강하세요~~~♬♪ (1) | 천의무봉 | 2008.09.01 |
| 2062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추출 원본)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9.01 |
| 2061 | ♥노짱님~ 생신축하드립니다.♥ (15) | 향운 | 2008.09.01 |
| 2060 | 김민기의 봉우리라는 넘 좋은 노래 (3) | 다불어 | 2008.09.01 |
| 2059 |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은 은제 초청하신데요? (4) | 터프가이 | 2008.09.01 |
| 2058 | 누구보다 (1) | 눈사람과휘파람 | 2008.09.01 |
| 2057 | 노짱님.. 우리가족사진... (2) | 신이 | 2008.09.01 |
| 2056 | 사나이가는 길(노무현) -펌- (3) | 지역발전 | 2008.09.01 |
| 2055 | 생신 축하 겸~ 멋진 노무현대통령님! 이쁜 권양숙여사님! (11) | 대열로 | 2008.09.01 |
| 2054 | 노짱님!!! 생일 축하합니다. (20) | 김자윤 | 2008.09.01 |
| 2053 | 봉하마을 하천에... (3) | 殺조중동 | 2008.09.01 |
| 2052 | [생신축하]꼭 건강하셔야 합니다 | 서해물결 | 200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