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5412&p=ohmynews
위글을 참고 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
원본 필름을 스캔후 인화한
8*12 인치(A4) 사이즈 사진입니다
더 큰 사진은 전화로 말씀해 주세요
(사진은 얼마든지 크게 가능합니다-추가비용 있음)
택비비 선불 5천원만 받겠습니다
제일은행
627-20-261186
입금하시고 주소를 문자로 찍어 주세요^^
041-***-0523 / 011-***-2626
댓글 다시고 입급해주시는
선착순 10명으로 하겠습니다
입금자 이름을 주소를 알려주실때
꼭 적어 주세요
추신:
원본파일을 보내달라는 분이 계십니다
직접 인화 하신다구요
아나로그로 비교 설명하면 필름 달라는 것과 같네요~~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파일 못 드려서 미안 합니다
![]() |
![]() |
![]() |
![]() |
|---|---|---|---|
| 2063 | [♣생신축하♣] 내내 건강하세요~~~♬♪ (1) | 천의무봉 | 2008.09.01 |
| 2062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추출 원본)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9.01 |
| 2061 | ♥노짱님~ 생신축하드립니다.♥ (15) | 향운 | 2008.09.01 |
| 2060 | 김민기의 봉우리라는 넘 좋은 노래 (3) | 다불어 | 2008.09.01 |
| 2059 |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은 은제 초청하신데요? (4) | 터프가이 | 2008.09.01 |
| 2058 | 누구보다 (1) | 눈사람과휘파람 | 2008.09.01 |
| 2057 | 노짱님.. 우리가족사진... (2) | 신이 | 2008.09.01 |
| 2056 | 사나이가는 길(노무현) -펌- (3) | 지역발전 | 2008.09.01 |
| 2055 | 생신 축하 겸~ 멋진 노무현대통령님! 이쁜 권양숙여사님! (11) | 대열로 | 2008.09.01 |
| 2054 | 노짱님!!! 생일 축하합니다. (20) | 김자윤 | 2008.09.01 |
| 2053 | 봉하마을 하천에... (3) | 殺조중동 | 2008.09.01 |
| 2052 | [생신축하]꼭 건강하셔야 합니다 | 서해물결 | 2008.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