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분들 대통령님과 악수한 손 어떻게 하셨을까?
옛날 군주주의시절에는 임금임과 악수하면 평생 그 손 씻지 안했다고해요
설마 손안씻고 살었겠어요 몇일동안 자기손 어루만지며 애지중지했겠지요
그토록 임금임의손 귀중히 여겼답니다
난 요다음에 동하마을 대통령님을 뵈오러갈때 깨끝한 창오지를 가져가려해요
손을 안씻고는 견딜 수 없으니 악수를하면 그 종이에 말끔히 닦고 집에가 액자에 넣어보존하려해요
절보고 미친 늙은이라고 욕하시는 분 게시곘지요
아무래도 좋아요 난 우리대통령님 그렇게 좋아하니 누가 흉보고 욕한들 나와는 상관없느일이거든요
저를 조롱하시는 분들 웃어보셔요 이렇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 |
![]() |
![]() |
|---|---|---|---|
| 2087 | 정호님과 용욱님의얼굴이.. 뽀샤시 했던 시절.. (8) | mo8471 | 2008.09.03 |
| 2086 | 노짱의 힘 (12) | 현민관 | 2008.09.03 |
| 2085 | 아래 2222번 글에 이어서.. (5) | 가은 | 2008.09.03 |
| 2084 | 버튼을 누르면 - 아고라 (펌) (4) | 몽호 | 2008.09.03 |
| 2083 | 이씨 강력 비판하는 백기완/노무현의 슬픔과 노여움[W] (6) | chunria | 2008.09.03 |
| 2082 | kbs 앞 60일간의 촛불기록 像 | chunria | 2008.09.03 |
| 2081 | 사람사는 세상에 눈팅들 조선일보 반대 마라톤에 다녀왔습니다. (51) | 이성수 | 2008.09.03 |
| 2080 | 전설 속의 은마(銀馬)는 우리 곁에 아주 가까이 왔더랬습니다... (3) | 예럼펫 | 2008.09.03 |
| 2079 | 노짱님 주변분들... (6) | 검은베레 | 2008.09.03 |
| 2078 | 호미든님께^^;; (16) | 파란노을 | 2008.09.02 |
| 2077 | 한국인의 시조신까지 훔쳐간 기독교 (6) | chunria | 2008.09.02 |
| 2076 | kbs 9.9일 대통령과 만남 쏟아지는 질문들.. (8) | 조의국선 | 2008.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