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Rhythm of the Rain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말해주고 있어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이제 그만 가고 날 그냥 울게 해줘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말해주고 있어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이제 그만 가고 날 그냥 울게 해줘 And let me be alone again 날 다시 혼자 있게 해주렴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사랑했던 오직 한 여자가 떠났어요 Looking for a brand new start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떠난거죠 But little does she know that when she left that day 하지만 그녀는 전혀 몰라요 그녀가 떠나던 그 날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내 마음도 함께 가져갔다는 것을 Rain please tell me know does that seem fair 비야 제발 말해주렴. 이게 공평한 것인지 For her to steal my heart away when she don't care 그녀가 내 마음을 그렇게 무심히 훔쳐가야만 했는지 I can't love another 난 이제 또다른 사랑을 할 수가 없어 When my heart's somewhere far away 내 마음은 어딘가 먼 곳으로 가버렸으니까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사랑했던 오직 한 여자가 떠났어요 Looking for a brand new start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떠난거죠 But little does she know that when she left that day 하지만 그녀는 전혀 몰라요 그녀가 떠나던 그 날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내 마음도 함께 가져갔다는 것을 Rain won't you tell her that I love her so 비야 내가 얼마나 그녀를 사랑하는지 말해주겠니 Please ask the sun to set her heart aglow 저 태양에게 전해줘 그 마음이 다시 타오르게 해 달라고 Rain in her heart 비야 그녀 마음 속에서 And let the love we knew start to grow 우리가 알던 사랑이 자라나도록 해줘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말해주고 있어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이제 그만 가고 날 그냥 울게 해줘 And let me be alone again 날 다시 혼자 있게 해주렴 Oh listen to the falling rain 아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Pitter-patter pitter-patter 후두둑 후두둑 Listen listen to the falling rain 들어봐요 들어봐요 떨어지는 빗소리를 Pitter-patter pitter-patter 후두둑 후두둑
"김자윤님의 매화 이미지를 차용했습니다."
![]() |
![]() |
![]() |
![]() |
|---|---|---|---|
| 2087 | 정호님과 용욱님의얼굴이.. 뽀샤시 했던 시절.. (8) | mo8471 | 2008.09.03 |
| 2086 | 노짱의 힘 (12) | 현민관 | 2008.09.03 |
| 2085 | 아래 2222번 글에 이어서.. (5) | 가은 | 2008.09.03 |
| 2084 | 버튼을 누르면 - 아고라 (펌) (4) | 몽호 | 2008.09.03 |
| 2083 | 이씨 강력 비판하는 백기완/노무현의 슬픔과 노여움[W] (6) | chunria | 2008.09.03 |
| 2082 | kbs 앞 60일간의 촛불기록 像 | chunria | 2008.09.03 |
| 2081 | 사람사는 세상에 눈팅들 조선일보 반대 마라톤에 다녀왔습니다. (51) | 이성수 | 2008.09.03 |
| 2080 | 전설 속의 은마(銀馬)는 우리 곁에 아주 가까이 왔더랬습니다... (3) | 예럼펫 | 2008.09.03 |
| 2079 | 노짱님 주변분들... (6) | 검은베레 | 2008.09.03 |
| 2078 | 호미든님께^^;; (16) | 파란노을 | 2008.09.02 |
| 2077 | 한국인의 시조신까지 훔쳐간 기독교 (6) | chunria | 2008.09.02 |
| 2076 | kbs 9.9일 대통령과 만남 쏟아지는 질문들.. (8) | 조의국선 | 2008.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