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국의 회원님들이 하나되어 대한민국의 드리운 어두운 기운을 싹 몰아냅시다!!
5월 31일 토요일 시청앞서울광장 3시~6시
낮집회가 끝난뒤 촛불문화제로 이어집니다.
촛불문화제는
1차: 일몰~10시
2차: 10시~11시 30분
이후 모두 해산입니다.
본 이명박 탄핵운동본부는 평화시위,합법적인 시위를 절대적으로 지향합니다.
이후 허가되지 않은 촛불가두시위는 절대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이명박의 실체를 아는 그 날까지
많은 국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날 행사에 유모차부대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주실겁니다.
많은 어머님들의 참여도 기대하겠습니다.
이렇게 우리 범국민운동이 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합시다^^
감사해요! 투표의 중요성을 알게 해줘서!! 이명박!! 당장 내려와!!
===================================================================================================
홍보용 포스터 작은 사이즈도 올려드립니다.
함께 홍보해주세요^^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