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재은재성아빠
조회 4,597추천 162008.05.31
그대에게 그대가 우리의 소망을 담아 고맙습니다. ⓒ 서팡 퍼나르기 소스
나의 마음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대가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우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더 커다란 세상을 열어주기를 바랬습니다.
그대가 떠난 자리엔
또 다시 풀포기가 자라나고
원칙과 상식의 나무가 다시 뿌리내릴 것을 믿습니다.
그대가 있어 행복했습니다.
당신을 생각하며
달포의 나날 짬짬이 쏟아 이 영상을 만들던 시간들이
제겐 커다란 행복이었습니다.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