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댓글 : 19개 | |
| 호짱 |
와 멋져요 역시 경향입니다 2008.05.31 00:01 |
| 임현옥 |
으움 ㅜㅜ . 2008.05.31 00:01 |
| 정도행보 |
사람사는세상"내사랑"님 광고도 있네요 맨밑에 중앙부 뉴욕 거주하시는분 다들 감사하고 대단하십니다 2008.05.31 00:02 |
| BABO철이 |
역시 경향입니다.... 경향 화이팅~~~~~한겨레도 화이팅~~~~~~ 2008.05.31 00:02 |
| 나녕 |
저도 놀랬어요. 거의 한인주부님들... 홧팅입니다. 2008.05.31 00:02 |
| 무루팍도사 |
저 오늘 사무실에 중앙끊고 제가 돈낸다구 하구 경향으로 바꿨습니다~^^;; 화욜부터 넣어준대여~1년약정 했습니다!! 2008.05.31 00:02 |
| 파파치노 |
그래.......... 진실이란 이런거다. 경향신문 볼랍니다.... ^^ 2008.05.31 00:03 |
| 노무현내꺼 |
정말 대단하네요... 대단합니다.... 우리국민들.................. ㅉㅉㅉㅉㅉㅉㅉㅉㅉ 2008.05.31 00:03 |
| 노랑 |
마지막 사진에.. 사람사는세상: 내사랑(뉴욕)님이 보이네요... 멋지십니다..! 2008.05.31 00:03 |
| 다불어 |
경향신문은 찌라시보다 못하다. 그래 경향신문이 이런 신문이 었군요. 저런 신문에 광고를 하면 안되겠죠. 고귀한 분은 짜증낼 겁니다. 그래서 좃선이 최고인거구나. 2008.05.31 00:03 |
| 행복한내일 |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다만 시간의 좀 걸리겠다 왜냐면 딴짓하는 딴나라당이 있어서 이제 우리 민주시민의 힘을모아 민주정부로 교체합시다. 그러면 밝은 태양이 좀더 시간을 단축해서 동해의 독도위로 뜨겠지요. 2008.05.31 00:05 |
| 몽씰양 |
이야.. 경향신문 정말 애국신문입니다^^ 2008.05.31 00:06 |
| 나옹이 |
경향은 무리수를 두고 있습니다 제살깍아먹기를 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더이상 경향의 종이 신문을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향을 지켜줄수 있는 것은 국민들 뿐입니다 어느 시대나 국민의 편에 선다는 것은 스스로 험난한 길로 가겠다는 것입니다 끝까지 변함 없다면 우리도 끝까지 밀어 줍시다 2008.05.31 00:16 |
| 은나래 |
아침에 신문보는순간 나 어디있나 찾았습니다 ㅋㅋ..환상 그자체였습니다..스크랩해서 가보로 둬야할듯 ^^ 2008.05.31 00:17 |
| 하얀사과 |
흑흑 눈물이 난다... ㅠ_ㅠ 2008.05.31 00:23 |
| 가덕면 |
참가하려면.. 참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08.05.31 00:25 |
| 비단장시 |
ㅜ.ㅜ 어제 경향신문살려고 가판대 갔더니 없다더군요~ 2008.05.31 00:48 |
| 톰 동생 제리 |
어쩜...사진이 예술이네요.저도 요즘은 가판대에서 경향을 사보고있는데요... 가판대마다 하나같이 경향과 한겨레는 구석에 안보이도록 해놨더라구요. 2008.05.31 03:53 |
| 장백산 |
[경향]하나가 '조중동문S보다 100배 났다. 잘된 딸 하나 열 아들 안부럽다고 |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