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요즘, 다음 아고라에 서식(^^) 하고 있습니다. 주로 봉하소식으로 올렸다 하면 베스트~~^^
오늘 오후에 올린 글 옮겨옵니다.
오늘은 전국이 화창하다지요?
저 사는 곳도 하늘은 파랗고 흰구름은 두둥실~~ ^^
날씨가 맑으니 기분도 좋네요.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오직 쥐 머시기라는 넘과 그 패거리들만 오만 인상 찌푸리고 있을 듯합니다.
지은 죄가 많아 뒤가 구린 종자들은 본래 햇볕을 싫어한답니다.
왜냐? 자기들 죄가 백일하에 낱낱히 드러나거든요.
어제도, 지난번에도 보셨죠? 외국나갔다 들어올 때도 떳떳하지 못하니까 쥐새끼처럼 눈치 봐가며 남들 다 자는 오밤중에 기어들어왔잖아요.
게다가 오늘 저녁엔, 사기 쳐서 들어가(머...물론 사기꾼 설레발에 속아넘어간 국민들 잘못이 더 크지만...ㅡㅡ;) 석달도 안 돼 막장인생의 진수를 보여주는 사기꾼을 끌어내리자는 전국적인 대규모 촛불문화제가 예정돼 있으니 양 귓구멍은 막아놓고 허수아비 국무총리, 강부자, 고소영들이나 들들 볶아대고 있겠죠?
그러나...
이 분을 보세요.
언제나 누구에게나, 당당하고 정중하고 겸손해서 바라보는 사람도 덩달아 기분 좋고 행복하게 합니다. 진실한 사람에게서만 나오는 포스입니다. 오늘처럼 맑은 날엔 더 빛이 나는 이분 께 이런 말을 해도 될까요?
님 좀 짱인 듯 ^^








5/30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list?bbsId=K153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