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현재 한국인들 및 외국인 약 150여명이 모여 이명박 정부의 비폭력 평화시위 탄압 및 미국 쇠고기 고시 철폐를 위한 시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한국 및 세계 각지의 여러분 힘을 모아주세요.
한국의 촛불 시위에 프랑스 현지 교민, 유학생들이 함께 합니다!!! 

벌써 이렇게 해외에서 까지 현정부에 대한 시위를 한다면 이미 게임 아웃 아닐까요?
이명박 앞으로의 외교는 이미 신뢰를 잃은 상태입니다.........
가뜩이나 인상도 좋치 않코 머리도 않좋은 2MB가..........
외국의 수장과 무슨 외교를 할 수 있겠습니까........?
노무현대통령님께서 외교부분만 따로 계속 할 수 있는 법이 있었으면 하는.........
공허한 바램과 함께 글을 적습니다.........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