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세상 더러운 것들이 맑갛게 씻겨졌으면................ㅠㅠ
필립님의 미션을 아무래도 봉2님만 성공하실 듯.........ㅎㅎ
봉하는 눈이 그친 것 같은데 부산싸나이님은 회의 중이었다고 하시고, 호미든님은 2jop중이시고, 저는 멀리있는 관계--부산싸나이님의 말씀으로는 다 녹았을 것이랍니다. 혹시 ?ㅎㅎ 지금 출발해도 못 찍겠죠? -- 로 저도 힘드니까요!
물론 방문객 중에서 찍을 수도 있지만 ............ㅎㅎ
아! 김치냉장고-필립님이 경품 걸었다고 우겨야지..ㅋㅋ-의 대박은 물건너갑니다.
부산도 눈이 쌓이지는 않네요. 제가 서울갔다가 새벽 4시에 도착했기에 지금은 잠을 자야해서.........나중에 일으나서 눈이 쌓였으면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