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혼자서도잘해요
조회 4,220추천 412008.12.09
님은 이미
대한민국 현대사에서
진정성,상징성,역사성.
그 자체이십니다.
이미 님은
사유를 넘어 섰습니다.
님은 바야흐로
우리모두의 공유가 되었습니다.
그 누가 뭐래도
영원히 지울 수 없는 기록이 되었습니다.
우리모두의
가슴뿌듯한 자부심이 되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 경험에도 불구하고 우리도 민주를 이룰 수 있음을 확인시켜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사람다운 삶의 사표가되어 주셔서.
무엇보다 감사합니다,
도시화로 고향의흔적들을 잃어버린 제게, 아무때나 달려갈 수 있는 마음의고향을 만들어 주셔서.
항상 평강하십시오.
![]() |
![]() |
![]() |
![]() |
|---|---|---|---|
| 2099 | 나의 맘속의 영원한 대통령 | charon | 2008.09.04 |
| 2098 | 생신축하 (2) | kbg0841 | 2008.09.04 |
| 2097 |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6) | 고도리 | 2008.09.04 |
| 2096 | [만화영화] 오늘의 은하철도 999... 맙소사...[펌] (3) | 닥터 피쉬 | 2008.09.04 |
| 2095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정보제공드립니다.(주식정보) (2) | 참된삶 | 2008.09.04 |
| 2094 | 대운하 반드시? 건설해야 된다. (4) | chunria | 2008.09.04 |
| 2093 | 노공이산님 생신축하 선물(캐릭터)입니다 (3) | 박영길 | 2008.09.04 |
| 2092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만들기중..사진참여 부탁드림...견본사진과 동.. (6) | 여해 | 2008.09.03 |
| 2091 | 2008년9월3일 햇살 따가운 오후의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9.03 |
| 2090 | 옥천 조.반.마 3[사진] (8) | 링사이드 | 2008.09.03 |
| 20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햇살이 따갑기는 하지만 가을입니다^^ (42) | 호미든 | 2008.09.03 |
| 2088 | 서울역에서의 겨레 향이알리기...그 아름다운 이야기.. (5) | 정파리 | 200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