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농민들 앞에서 하던 후보연설 동영상을 보고(오마이엿던거 같기도하고...농민들이 돌던지던 동영상. )
나도 붙고 노무현도 붙어서(?) 노무현 정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노무현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을 시작한지 햇수로 6년.. 지금은 이명박 정부에서 일하고 있네요..
공부하던 시절 매일같이 노사모사이트랑 오마이에 들어가서 때론 초조해하고 때론 기뻐하고 때론 행복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내년 오리농사도 풍년이 되길빕니다.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