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아침의 그 감흥이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하루가 그렇게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올해는 분명 기분 나쁜 소식만큼이나... 훈훈하고 따스하며, 우리를 들뜨게 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하고 바래 봅니다...
그렇게 우리를 옭줴던 쥐의 해가 뻘건 노을만 남기고 바다 저편으로 사라졌듯이... 우리 주변에서... 사라져야 할 것들은 조용히 사라져 주고... (아니 다소 씨끄럽게 사라지더라도 용서해줌...ㅋㅋ) 꼭 있어야 할 것들이 소중하게 취급받는 그런 소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내가 아는 모든 사람다운 사람들이 다함께... 환희의 찬가를 부르고... 저마다... 가정마다... 원하고, 갈구하는 모든 일들이 원만하고, 말끔하게 다~~~ 성취되길... 저 떠오르는 태양에 담아 띄워봅니다**^^*
|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