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제 가마득해 아름아름 해집니다
1학년을 15년 이상 담임 해 즐겨부르던 테레비죤에 내가 나왔으면 정멀 좋겠네 정말 좋겠내
테레비존에 내 얼굴 나오는 것을 그렇게 바랬던 즐거웠던 노래인데
여기게 나오신 여러분들은 정말 선택 받은 복터진 분들이예요
나는가서 킹고드를 들고 즐거운 장면 한장 이라도 더 찰령하려고
요리 조리 옮겨가며 많이 찰령했어요
그런데 여기 나오신 분들처럼 대통령님과 팔짱찌고 찰령은 못했어요
갈날이 점점 가까오는데 애타게 대통령님괴 팔짱끼고 사진 한장 직었으면 가보로
남을텐데 내년 봄에는 죽치고 앉아 대통령님이 나오시면 달려가 나도 팔끼고 사진 한장 찍을게예 






































정말이요 꼭요
많이 기대 됩니다,,,,,,,,,,,,,,,,,,,,,,,,,,,,,,,,,,,,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