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추적 60분- 화면 캡처
.
.
.
상황이 이래서 다음 대통령은 누가 될지
그 양반이 참 안 되었다는 생각이 가끔 들어요.
나라 구석구석이 성한데가 없는 것 같거든요.
제 기억엔 가계부채 800조 했던게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지금 1100조라고 하네요.
지금 대한민국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가계부채-란 시한폭탄을 안고 사는 것 같아요.
.
.
.
노짱님께서 집 사지 말라고 그렇게 당부하셨건만...
이백만 수석은
-지금 집 사면 패가망신한다 -
한마디 했다가 부동산일보의 집중포화를 맞고 옷을 벗었지요.
그 분들은 이렇게 될 줄 아셨던거지요.
.
.
.
무주택 상팔자!!!
출처 - http://agora.media.daum.net/my/list?key=ilUVWoFnRzQ0&group_id=1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