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김자윤 - 선생님의 사진입니다.
노무현으로 하여
나는
처음 -사람의 매력-을 알았다.
좌파들처럼
북유럽을 숭배할 필요도 없고,
수구떼처럼
미국을 숭배할 필요도 없음을
나는 알았다.
저들은 노무현의 화장발이 벗겨졌다고 소리 지른다.
그러나 나는 이미
-사람의 매력-을 알아버린 운명.
-사람의 가치-에 눈 떠버린 운명.
그들이 찌른 건 한 사람이지만,
그 한 사람이 뿌린 씨앗은
천만의 사랑.
사람 냄새,
사람 인정에
나는 중독되었다.
나의 길 갈 뿐이다.
- 김동렬 -
출처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36544
- 부르지마 - 김목경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 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