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2123 | 앞으로는 좋은 일만 생길 겁니다.^^ (1) | 꼬두라미 | 2008.09.05 |
| 2122 | [축하공연]노무현 대통령 생신 축하 공연 입니다...놀러오이소. (23) | korea | 2008.09.05 |
| 2121 | 인사가 늦었습니다!! | 한파랑 | 2008.09.05 |
| 2120 | 광주에서 올립니다 (3) | video-j | 2008.09.04 |
| 2119 | 노공이산님 | 콩나물국밥 | 2008.09.04 |
| 2118 | 노공이산님 추카........ | 덕산촌놈 | 2008.09.04 |
| 2117 | 생신 축하드립니다. (1) | song여사 | 2008.09.04 |
| 2116 | 생신 축하 드립니다 ^-^ | 플러스유 | 2008.09.04 |
| 2115 | 촛불 다치지 않게 하려 그 힘든 오체투지 결행/특별동영상, 보기 전 .. (1) | chunria | 2008.09.04 |
| 2114 | 생신축하드립니다. | 못난나무 | 2008.09.04 |
| 2113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5일주식정보) (4) | 참된삶 | 2008.09.04 |
| 2112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잡는 백정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