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무척 죄송합니다.
개인 적인 글을 올리는 것같아 약간 마음이 무겁지만.. 그래도 다른 길이 없어 올립니다.
홈피 제목처럼 <사람사는 세상> 인지라..이것또한 <사람사는세상> 중 하나라 생각하고^^,,
어.. 이 곳을 통해 알게 된 킹사오정님께..
킹사오정님께서 언젠가 홈피를 만들어보았다고 하시는 글을 올리신적이 있어
남편이 홈피제작 관련 일도 하는지라 홈피가 얼만큼 잘 만들어졌나 하고 들어갔다가
나름 특색있는 구성에 댓글을 달아드렸었지요.
이후 사오정님께서 얼마전 녹차를 보내주셨답니다.
와아...
은은하게 입안가득 퍼져가는 녹차 맛이 .....
물의 온도를 잘 맞춰야 더욱 맛있는 녹차가 되지요?
킹사오정님 덕분에 아주 멋진 녹차 맛을 즐기게 되었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오정님. 사업 번창하세요.
노짱님 사저 뒤 장군차밭의 장군차들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까요?
그 장군차 맛도 나중에 꼭 맛 볼 날이 오겠지요?
노짱님의 유기농 오리쌀처럼~ 훌륭한 장군차가 되기를~~!!
![]() |
![]() |
![]() |
![]() |
|---|---|---|---|
| 2135 | 대통령님 생신을 추카합니다. | 좋은날 | 2008.09.05 |
| 2134 |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노짱님!!! (4) | 달콤살벌 | 2008.09.05 |
| 2133 | 노공이산님 생신 추카 드려요 ^^ | 조의국선 | 2008.09.05 |
| 2132 | 소미소은이가 차린 생신진연상 (25) | 미카엘라 | 2008.09.05 |
| 2131 | 노무현대통령님생신축하드립니다로 지은 15절의 행시 (3) | 은빛노루 | 2008.09.05 |
| 2130 | [생신축하]노무현 대통령님은 우리들의 크리스마스입니다. (19) | 이성수 | 2008.09.05 |
| 2129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 참여해주신분께 감사드리며 (22) | 여해 | 2008.09.05 |
| 2128 | [생신 축하곡] 나는 행복한사람 (11) | 가좌시민 | 2008.09.05 |
| 212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 나라 | 2008.09.05 |
| 2126 | [축하공연] 가수들을 어렵게 섭외했습니다. (7) | korea | 2008.09.05 |
| 2125 |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뜬소 | 2008.09.05 |
| 2124 | 연안해운을 왜 (2) | 사랑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