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ailbone
조회 1,732추천 52009.02.19
건이의 2월 11일 모습입니다.

분위기는 뽀사시인데, 표정은 증명사진이네요~~

불만이 있는 표정인데...누구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걸까요?
밀어내기 한판을 하고나서 옷갈아 입고,

"나와 놀아주세요!!!"
노짱님...
형님의 동생으로서 도리도 있지만, 전직대통령으로서 도리도 있습니다.
아직 인생의 회한을 말할 시기도 아니신거 같고, 회고록 쓰실 때도 아니신걸로 아는데
하늘 아래 완전한 사람은 없습니다.
때로는 실수하고 때로는 넘어지고 때로는 피가 나기도 하지요.
파란만장한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완전한 사람이 있겠습니까?
김수환추기경님도 완전하지는 못했지만 그 허물까지도 사람들은 사랑합니다.
노짱님도 완전하지 못한 사람중의 한 사람입니다.
그거 사람들이 마음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나오셔서 김수환추기경님도 뵙고 오셔야죠
그리고 지금 노짱님도 힘드시겠지만, 국민들과 노짱님을 성원하는 사람들도 그만큼 힘들어합니다.
보고싶습니다..
ON/OFF LINE에서~~~
"나와 주세요~~~"
배꼽만 보이시는 분은 이리로 ->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2135 | 대통령님 생신을 추카합니다. | 좋은날 | 2008.09.05 |
| 2134 |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노짱님!!! (4) | 달콤살벌 | 2008.09.05 |
| 2133 | 노공이산님 생신 추카 드려요 ^^ | 조의국선 | 2008.09.05 |
| 2132 | 소미소은이가 차린 생신진연상 (25) | 미카엘라 | 2008.09.05 |
| 2131 | 노무현대통령님생신축하드립니다로 지은 15절의 행시 (3) | 은빛노루 | 2008.09.05 |
| 2130 | [생신축하]노무현 대통령님은 우리들의 크리스마스입니다. (19) | 이성수 | 2008.09.05 |
| 2129 | 노공님 생신축하 동영상 - 참여해주신분께 감사드리며 (22) | 여해 | 2008.09.05 |
| 2128 | [생신 축하곡] 나는 행복한사람 (11) | 가좌시민 | 2008.09.05 |
| 212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 나라 | 2008.09.05 |
| 2126 | [축하공연] 가수들을 어렵게 섭외했습니다. (7) | korea | 2008.09.05 |
| 2125 |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뜬소 | 2008.09.05 |
| 2124 | 연안해운을 왜 (2) | 사랑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