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통령이 초대한 그 사람은?

chunrianote 조회 3,252추천 42008.06.06

대한민국 국민 가운데
노통령 퇴임 후 공식 초대 받은 분 없겠죠?

그럼 天理兒가 영광스럽게도 제 1호 초대자인감유?
ㅎㅎㅎㅎ
야튼 모심기에 초대해 주셨음에 감사드리며
저희 부부 열씨미 모내기 하것슴다.

여~서 진영읍꺼녕은 버스로 가고
진영읍에서 시간반이나 걸리는 거리를
도보하겠심다.

그라고 모심기 후기 올리것슴다.

혹시 올 모내기 하로 오시든가
아님 그냥 관광 오시는 분이더라도
天理兒와 눈 맞춤시로 손 흔들어 보이소
흔드는 손 끝에는 행복한 미소가 항상 가득하거든요.

깃발들고 손 흔들고 댕기는 미친넘
천리아는 세상 누구라도 금방 알아 볼 수 있거등요.

오늘 현충일 쥐잡이 가시는 우리님들
대한민국의 희망이십니다.
봉하촌에서 모심기 하고픈 님들의 간절함이
모심기에 참여하신걸로 하겠심다.
힘 내세요. 화이팅~!

노통령은 물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자손만대꺼녕 행복하시길 빌것슴다.
참고로 행복자격증은 각자가 갖고 계심을
잊지 않는다면 틀림없이 행복해 질 것입니다.

나날이 행복한 봉하민들
늘 건강하십시요.

PS : 순국선열에 대해 묵념~~...
정말 님들의 희생정신이 있었기에 오늘도 쥐잡이하는 분들이 즐비한거라 믿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