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음 닿는 사람끼리 차 한잔 할까하고 만났는데 장소를 봉화마을로 정했어요.
뜻밖에 노무현 대통령님도 가까이에서 뵙고요.
많은 사람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부를때마다 나오셔서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쉽지 않은데.... 참 힘드시겠다 생각하면서도 뵐 수 있어 정말 행복했던 토요일 오후였습니다. 함께 늘 지켜 주시는 주위 사람들과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아프지 마시고요. 바람불면 또 찾아 뵙고 싶습니다.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