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태윤맘note 조회 1,927추천 92008.06.11

 저녁 8시가 되어서야 일이 끝나 초딩 1학년짜리 아들을 데리고
미리 부탁해 놓은 꾳다발을 차에 싣고 서울시내로 갔습니다.
제가 아는 모처(?)에다 차를 세워놓고 이 흰국화 다발을 들고
비장하게  컨테이너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테잎등이 없었는지라 설치해 놓기가 좀 힘들었지만
어떤 분의 도움으로 꽂아놓고 왔습니다.
이명박 정부하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다시 멋지게 부활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PS. ㅠ.ㅠ...너무 정신 없는 와중에 차키랑 집키 꾸러미를
잃어버렸습니다..
게다가 열쇠고리는 청와대 방문때 받았던 '노무현'싸인이 들어간..
내가 젤로 아끼는 거였는데...
암튼..덜렁거리는 버릇은 나이가 들어도 안고쳐 지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