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10 촛불집회 사진..

가행수note 조회 1,800추천 42008.06.11

어제는 내가 여태껏 촛불 집회 가본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왔다...

시청역 지하철 역에서 나올때 부터 사람이 막혀서 나오기 힘들 정도였으니..

시청에서 광화문, 종각, 남대문까지 사람이 꽉꽉 찼었는데 겨우 8만????

시청에서 바라본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까지 가득찬 촛불들은 정말로 장관이었다....

ㅋㅋㅋㅋ.. 맹바기는 참~~~ 좋겠다...
 
2층으로 쌓은 컨테이너가 어찌나 높던지.... 저게 바로 국민과의 소통인가??

괜히 국보 제0호 명박산성 만졌다가 기름때만 손에 뭍혔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