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래 동영상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일제식민시대에 우리의 독립투사와 선조들이 없었으면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는 이런 자유는 없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저런 매국노들이 대한민국을 장악하고 대통령을 만들었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매국노 뉴라이트 소속원들이 국회의원이 되는 지금의 대한민국....
역사는 반복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가슴속에서는 터질듯한 분노가 치밀어 오르고 있습니다...
너무나 답답합니다....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