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김윤옥 여사, 소아 암 병동에서 마스크를 쓰시다

必立note 조회 3,749추천 52008.06.15

"소아암 병동을 방문한 김윤옥 정말 무개념입니다. 암병동 그것도 소아암병동은 무균실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곳에 출입하는 모든 관계자 및 심지어 부모도 마스크를 절대 착용해야 합니다." -레드 싹수님의 글에서 펌



(위의 사진은 청와대 홈피에 걸려있는 사진이랍니다)

여사님! 마스크는 이렇게 쓰셔야 '개념탑재' 쥐! 그렇 쥐?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