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혼자서도잘해요
조회 2,292추천 72008.06.18
08.06.17 어제 잠시 들렀습니다.
손모내기에 동참해 완전 왕초보로 모심기했던지라
잘자라는지 궁금해서 가봤는데,
운좋게도 청정 친환경농사일에 여념이 없는 오리 일군들까지
보게됐습니다.
너무 귀여워 몇 장 담아왔어나, 멀리겨서서 쉽게 올 수 없어신 분들을
생각하니 올려보지 안을 수 없군요.
(처음 올려봅니다,사진)
참고로 케이투님을 잠시 만났는데
손모내기한 그대로랍니다.
논을 갈아엎지는 안았답니다.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