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ailbone
조회 1,007추천 82009.01.04
0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시지요?
올해는 우리 모두 "부자되세요"라는 말보다,
"건강하세요"라는 말을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새해의 시간 사이로 구름이 약간 끼었습니다. 그 사이를 헤집고 해가 나오고 있네요

저 바다 건너에는 한국이 있지요...

드뎌 해가 둥실 올랐습니다. 어찌 보면 달빛같기도 하고~~~

객지에서 느껴보는 09년 새해 해돋이 입니다.
09년 새해를 시작합니다.
야만의 시대, 천박시대를 살아나갈 마음의 준비를 오늘 이곳에서 다져봅니다.
(본국이 개판치면 외국에 나와있는 한국사람들도 개꼴이 됩니다)
일과 가족,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시작합니다!!! 2009년.
여러분 모두 올 한해 건강하세요!!!!!
안보이시면 여기로->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