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제 가마득해 아름아름 해집니다
1학년을 15년 이상 담임 해 즐겨부르던 테레비죤에 내가 나왔으면 정멀 좋겠네 정말 좋겠내
테레비존에 내 얼굴 나오는 것을 그렇게 바랬던 즐거웠던 노래인데
여기게 나오신 여러분들은 정말 선택 받은 복터진 분들이예요
나는가서 킹고드를 들고 즐거운 장면 한장 이라도 더 찰령하려고
요리 조리 옮겨가며 많이 찰령했어요
그런데 여기 나오신 분들처럼 대통령님과 팔짱찌고 찰령은 못했어요
갈날이 점점 가까오는데 애타게 대통령님괴 팔짱끼고 사진 한장 직었으면 가보로
남을텐데 내년 봄에는 죽치고 앉아 대통령님이 나오시면 달려가 나도 팔끼고 사진 한장 찍을게예 






































정말이요 꼭요
많이 기대 됩니다,,,,,,,,,,,,,,,,,,,,,,,,,,,,,,,,,,,,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