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어~,혹시 가까운 바다 경치 좋아하시는지요?

혼자서도잘해요note 조회 1,730추천 82009.01.29

사사세 가족 여러분 새 해 힘차게 여셨는지요?  힘차게 여신 줄로 믿씀니다,믿꼬요.ㅎㅎ

오늘은 배편으로 움직이느라 봉하엔 들리질 못했습니다.
오늘 오후에 비,아주 단비가 내렷습니다.첫 봄빈가 봅니다.
경남 진해 용원 안골 (행정구역은 진해이지만 부산에서 거제도로 가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항로)
경남 거제 장목 농소로 가는 카페리 선상입니다.
부산 신항 모습이 보이고요,거가대교( 경남 거제도 --- 부산 가덕도 사이의 다리) 공사현장도 보입니다.
여전히 짧은 실력입니다.아시죠?^^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