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님 안녕하십니까..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는 학생입니다..
늘 언제나.. 약자의 대변인이셨던 대통령님의 노고를 생각해서..
저도 지리산을 오르면서 무단한 결심을 했습니다..
오르면서 사진을 찍으면서.. 대통령님 팬들하고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 능력껏 열심히 공부해서 꼭 대통령님 처럼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다..
근데 너무 보고싶네요.. 나와주세요.. 보고싶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___________________^
그리고 언제나 저의 우상인걸 잊지 말아주시길...
![]() |
![]() |
![]() |
![]() |
|---|---|---|---|
| 2171 | 축하드립니다 | 동성 | 2008.09.05 |
| 2170 | 생신 축하드립니다!! | e-편한남자 | 2008.09.05 |
| 2169 | 생신축하드립니다 | 희망을갖자 | 2008.09.05 |
| 2168 | 생신 축하드려요 | msjung | 2008.09.05 |
| 2167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향기롭게 | 2008.09.05 |
| 2166 | 三行祝詩 "노/무/현" (2) | 핫바 | 2008.09.05 |
| 2165 | 생신축하드려요 | babe | 2008.09.05 |
| 2164 |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9.05 |
| 2163 | 생신 축하드립니다. | 썬더 | 2008.09.05 |
| 2162 |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 가은 | 2008.09.05 |
| 2161 | 생신축하드립니다. | 고똘 | 2008.09.05 |
| 2160 |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순진찌니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