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명(正名)을 널리 구함!

mailbonenote 조회 1,063추천 62009.02.07

1월 28일, 건이가 태어난 뒤 애엄마는 병원에서  퇴원하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전부터 빨리 집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댔습니다...

2월 2일, 병원에서 퇴원하여 집에 돌아와 몸을 좀 추스려 움직일만하자 애엄마는 본격적으로 건이를 안고
놀아주기 시작합니다... 


자, 그럼 같이 보실까요?

태어날때 쭈글쭈글하고 검은기운의 피부빛깔이 하루하루 뽀얗게 되어가네요..


에궁, 이게 무슨 향기로운 자세인고~~


예! 우리 모두 힘내요~~~


우리 모두 하나로 힘을 모아서, 흡~


힘을 모으고 나서는 긴장을 좀 풀어줘야지요.... 자~~~   RELAX~~~~~


아웅~~ 배고픈데 먹을게 없네...... 엄마 어딧수?   급한데 손가락이나 빨아볼까?


엄마~~~ 빨리 먹을거 좀 줘여~~~~


울어야 줄려나?  ㅎㅎㅎ


와~~~~~~~~~~~~~        
  밥이다~~~~~~~~~~~~~~~~~~~~~~~~~~~~






오늘은 건이가 태어난지 벌써 열흘째 되는 날이랍니다.

벌써 열흘씩이나 지났습니다...

저도 예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애기키우는 잔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무뚝뚝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별로 기대를 않했는데 들여다보고 있으면 또 들여다 보고 싶어집니다...

예전에 심심하면 아내를 쳐다보며 이런 노래를 잠자리에서 가끔씩 불러주곤 했지요...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나의 OOO~~"


이제는 아이에게 이 노래를 부르다 아내에게 혼날꺼 같습니다( 마음이 변했다고요 ㅋㅋㅋ)

이 노래를 잠자리에서 아이에게 불러도 아내가 용서해주겠지요?




*근데 요즘 큰 고민이 생겼습니다...
건이에게 정식이름(正名)을 지어줘야 하는데, 어떻게 지어야 할까요?
MB氏라고 짓기는 싫거든요...

우현(宇炫/賢/鉉)? 현우(炫/賢/鉉宇)? 건(健)? 강(康)?
정식으로 호적에 등재할 이름을 지을려고 하니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작명가에게 맡기기는 싫구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조언해주실분 안계신가요? 조언을 기다립니다.....
참고로 저의 성은 임(林)이고, 건이는 여아입니다.  


향후에 혹시 조언이 채택되는 분에게는 제가 개인적으로 소정의 사례를 듬뿍 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

---------------------------------------------------------------------------------------------
안보이시면 이리로->http://blog.ohmynews.com/mailbone/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