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불쌍한 건 딱 한 명뿐(펌)

돌솥note 조회 1,708추천 182012.04.13






정말 모두의 예상이 벗어나는 결과가 나왔네요.

.
.
.

이번 선거에서 불쌍한 건 딱 한 명뿐.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그리고 김용민씨!
사과 그만 하세요!!!
지금까지 한 사과로 충분하고도 넘칩니다.

진정 사과해야 할 그들은 똥밭에 구르며 입 다물고 있는데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누굴 보고 사과하라는 건지...?

자꾸 그러면 이 발언의 배경을 모르는 사람은
당신이 뭔 중죄를 진 줄 알아요.
저는 불의를 보고 분노할 줄 아는 당신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젠 공인이니 언어는 좀 가려서 해야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71 축하드립니다 동성 2008.09.05
2170 생신 축하드립니다!! e-편한남자 2008.09.05
2169 생신축하드립니다 희망을갖자 2008.09.05
2168 생신 축하드려요 msjung 2008.09.05
2167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향기롭게 2008.09.05
2166 三行祝詩 "노/무/현" (2) 핫바 2008.09.05
2165 생신축하드려요 babe 2008.09.05
2164 2008년9월5일 노짱님 생신날 의 봉하 (35) 부산싸나이 2008.09.05
2163 생신 축하드립니다. 썬더 2008.09.05
2162 지나간 글-노대통령이 쓰는 개혁의 역사 가은 2008.09.05
2161 생신축하드립니다. 고똘 2008.09.05
2160 대장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순진찌니 2008.09.05
779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