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돌솥note 조회 887추천 202012.02.18



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냐구요?
차가운 손을 내밀어 악수하기 미안해 뎁히고 계시답니다.


와 이리 춥노...?



- 저 노무현재단 회원이라예...
서로 억수로 반가웠을겁니다.


졸업장에 싸인을 해달라는 학생.
멋진 학생.



오토바이 타고 가시던 분.
내려서 사진 한 장 같이 찍고 싶다고...
승리의 V를 그리는 멋쟁이 아저씨...!!!





노란색이 와 이리 이뿌노...?

저도 노란 우산 하나 사고 싶어요.
엊그제는 웨스턴돔에서 노랑 양말 두 켤레 샀어요.


사진 출처 - 문재인 트위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83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가량잎 2008.09.06
2182 옥천 조.반.마.4[사진] (5) 링사이드 2008.09.06
2181 감동의 15절 행시 (2) 시원한밤바람 2008.09.06
2180 촛불의 흔적 (그리움과 염원을 담아.. 노대통령님 축하드려요~~) (6) 마리나맘 2008.09.05
2179 부모님과 봉화에.. (2) 정연이 2008.09.05
2178 이씨 취임식 엠블럼 기드온 마크 외국 기독교에서 발견 chunria 2008.09.05
2177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 태기산도사 2008.09.05
2176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블루스톤 2008.09.05
2175 연안해운이 혹시 대운화 (1) 사랑니 2008.09.05
2174 우리대통령님 하이 2008.09.05
2173 짱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늑대1마리 2008.09.05
2172 인사올림 고달 2008.09.05
778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