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물을 남에게 맡겨 놓으면 장물이 아닌가요?
착한 물건으로 바뀌나요?
머리만 감추곤 -나 없다-하는 모양을 보는 듯 하네요.
요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늘 민주당 지도부 사람들 보며 느끼는 건
-저 양반들이 야당인지 여당인지...?
벼라별 호재가 산처럼 쌓여있는데
어느 것 하나 이슈화하지 못하는 그 무능함이라니...!!!
어휴, 열 불나고 속 터져!
제 눈엔 딱 한나라당 2중대 같은 모습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눈엔...- 입니다.
한나라당처럼 -깍뚜기 하나만 있으면 12첩 반상을 차리는 솜씨-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재료가 널려있어도 요리 하나 못 내는 능력하고는......ㅉㅉㅉ
엊그제 한나라당 의원 왈.
- 나꼼수 비키니- 같은 호재(?)를 이슈화 못하는 당직자들의 무능을 질타하는 기사를 보고....
저런 것도 호재랍시고 침소봉대해 울궈먹으려는 하이에나 같은 근성(?)에 기가 찼지만
벼라별 다양한 먹이를 던져줘도 이빨도 안 대서 답답하기 그지 없었는데
이사장님 핵심을 잘 짚으셔서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움하하!!!
통쾌하도다!!!

▲ 이호진 전국언론노동조합 부산일보지부장이 1인시위를 벌였다.
그런데 이호진 지부장님!
대통령이라니요?
.
.
.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심이....
'장물' 논란, 어두운 과거에 발목 잡힌 박근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3&uid=94227
![]() |
![]() |
![]() |
![]() |
|---|---|---|---|
| 2183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 가량잎 | 2008.09.06 |
| 2182 | 옥천 조.반.마.4[사진] (5)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1 | 감동의 15절 행시 (2) | 시원한밤바람 | 2008.09.06 |
| 2180 | 촛불의 흔적 (그리움과 염원을 담아.. 노대통령님 축하드려요~~) (6) | 마리나맘 | 2008.09.05 |
| 2179 | 부모님과 봉화에.. (2) | 정연이 | 2008.09.05 |
| 2178 | 이씨 취임식 엠블럼 기드온 마크 외국 기독교에서 발견 | chunria | 2008.09.05 |
| 2177 |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 | 태기산도사 | 2008.09.05 |
| 2176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블루스톤 | 2008.09.05 |
| 2175 | 연안해운이 혹시 대운화 (1) | 사랑니 | 2008.09.05 |
| 2174 | 우리대통령님 | 하이 | 2008.09.05 |
| 2173 | 짱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늑대1마리 | 2008.09.05 |
| 2172 | 인사올림 | 고달 | 200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