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94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183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가량잎 2008.09.06
2182 옥천 조.반.마.4[사진] (5) 링사이드 2008.09.06
2181 감동의 15절 행시 (2) 시원한밤바람 2008.09.06
2180 촛불의 흔적 (그리움과 염원을 담아.. 노대통령님 축하드려요~~) (6) 마리나맘 2008.09.05
2179 부모님과 봉화에.. (2) 정연이 2008.09.05
2178 이씨 취임식 엠블럼 기드온 마크 외국 기독교에서 발견 chunria 2008.09.05
2177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 태기산도사 2008.09.05
2176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블루스톤 2008.09.05
2175 연안해운이 혹시 대운화 (1) 사랑니 2008.09.05
2174 우리대통령님 하이 2008.09.05
2173 짱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늑대1마리 2008.09.05
2172 인사올림 고달 2008.09.05
778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