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올린 내용에 대해 거짓말이 완전하게 증명된건가 하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근거를 구글어스를 이용하여 보강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청와대 세종로 태평로와 시청광장이 보이는 항공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청와대에서는 시청에서 남대문에 이르는 남대문로가 꺾여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이씨가 뒷산 전망대에 올라갔다고 가정하고 보이는 각도를 좌우 선을 그어 나타내 보았습니다.

오른쪽 선은 광화문 공사 보호용 가건물을 스치도록 했습니다.

이 선을 반대방향에서 봅니다.

세종로 상공으로 가까이 가 명박산성에 가려 안보이는 부분을 뺀 이씨가 산 위에서 볼 수 있는 부분을 옅노랑 색으로 표시해보았습니다.

다시 물러나 청와대 본관 뒤 전망대 세종로 네거리 지면의 표고 보다 약 40-45m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구글어스가 시선의 위치를 낮추면 와이드 앵글이 강해집니다. 그래도 우리 친애하는 이씨가 진짜로 뒷산에 올라가 봤다면 요 정도에 가깝게 보였을 것입니다.
촛불행렬이 보였을까요? 아침이슬 노래가 들렸을까요?
노래는 들렸을 지도 모른다고.. 아고라 어느 분의 글 참고 바랍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255604&pageIndex=5&searchKey=subject&searchValue=청와대&sortKey=depth&limitDate=0&agree=F
이 글은 제가 먼저 올렸던 아래의 글과 같이 보시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http://member.knowhow.or.kr/user_photo/view.php?start=0&data_id=32382&mode=&search_target=&search_word=
![]() |
![]() |
![]() |
![]() |
|---|---|---|---|
| 2195 | 노무현대통령 유머나라 (5) | 대열로 | 2008.09.07 |
| 2194 | 2008년9월6일 가을을 부르는 비가내린 봉하 (21) | 부산싸나이 | 2008.09.07 |
| 2193 | 참여사진관의 촛불 여해님께서 뉴스에 떴습니다.^^ (17) | 이성수 | 2008.09.07 |
| 2192 | 특별동영상/반드시 심호흡하시고 보시기를... (6) | chunria | 2008.09.06 |
| 2191 | 이씨....무슨일이든 오해 오해라네요... (10) | chunria | 2008.09.06 |
| 2190 | 주례선생님된 노 전 대통령 (22) | 오뉴와근신 | 2008.09.06 |
| 2189 | 애인같은 대통령님! (1) | aeinta | 2008.09.06 |
| 2188 | [댓글놀이] 이상한 휴지걸이 (5) | 파란노을 | 2008.09.06 |
| 21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쉬운 발걸음 그 두번째 이야기.... (28) | 호미든 | 2008.09.06 |
| 2186 | 노공이산님과 함께하는 하신분들 2 (9월4일 16:00시에...) (11)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5 | 노공이산님과 함께 하신분들...( 9월4일 16:00시에) (4)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4 | 비운을 예고하는 17대 취임식 기드온마크 엠블럼 | chunria | 2008.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