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반갑습니다^^
2월의 첫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가장 짧은 달....빨리 가버렸으면 합니다
봄이 오는 3월이 빨리올 수 있도록 말이죠 ^^;
오늘도 역시 많은 방문객들께서 봉하를 찾아 오셨답니다
포근한 봄기운이 가득한 봉하마을로 함께 가보시죠^^
▣
▣
▣
구름이 많이 끼긴 했지만 간간히 파란 하늘도 보이고 포근하고 조용한 휴일을 맞고있습니다
주차장에서는 어제이어 오늘도 달집만들기로 분주한 모습입니다
어제 말뚝(?)박는 모습을 보곤 무슨작업일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만장을 달기위해 말뚝을 박았나봅니다^^
달집태우기 행사를 알리는 대형 현수막도 주차장 언저리에 걸려 있습니다
만국기를 대신하여 형형색색 연을 이용해 행사를 알리는 모습도 참 독특했답니다^^
만장 깃대로 이용할 대나무의 가지를 치고 있네요
낫의 날부분이 아닌 뒷면을 이용해 가지를 치고 있습니다

따님과 함께 오셔서 작업하시는 청년회 회원님의 모습도 보입니다^^
따뜻한 날을 즐기기 위해 자전거 하이킹을 나오신 부부의 모습도 보였구요^^
생가마당 희망리본 작성대에서는 노부부께서 리본에 희망을 담고 계셨습니다
파란하늘 밑 사자바위를 배경으로한 사저
사저 입구쪽의 조경공사는 끝이 난 모양입니다
깔끔하니 멋드러지게 보입니다
아이는 두툼한 외투를 벗어도 전혀 춥지않나 봅니다
노공님의 연설대는 아직 추운 겨울인지.....
따뜻한 햇살이 마구마구 비췄으면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시간이 갈수록 사저쪽의 하늘은 파랗게 파랗게 변합니다
달집 만드는 작업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럿나 봅니다
제일 꼭대기에 잘 생긴 대나무로 장식을 하기위해 안간힘을 쓰고 계십니다
따뜻한 봄 햇살을 받으며 사이좋게 산책하시는 부부는 누구실까요? ^^
참~ 다정스럽게 보입니다 ㅎ~
어제와 마찬가지로 아니 늘 그렇게 방문객들은 여전히 마을을 오가고 계셨습니다
앞으로 봄을 시샘할 꽃샘추위가 있을테지만
오늘 봉하마을은 "봄"이었습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When I need you / Lay Sayer
![]() |
![]() |
![]() |
![]() |
|---|---|---|---|
| 2195 | 노무현대통령 유머나라 (5) | 대열로 | 2008.09.07 |
| 2194 | 2008년9월6일 가을을 부르는 비가내린 봉하 (21) | 부산싸나이 | 2008.09.07 |
| 2193 | 참여사진관의 촛불 여해님께서 뉴스에 떴습니다.^^ (17) | 이성수 | 2008.09.07 |
| 2192 | 특별동영상/반드시 심호흡하시고 보시기를... (6) | chunria | 2008.09.06 |
| 2191 | 이씨....무슨일이든 오해 오해라네요... (10) | chunria | 2008.09.06 |
| 2190 | 주례선생님된 노 전 대통령 (22) | 오뉴와근신 | 2008.09.06 |
| 2189 | 애인같은 대통령님! (1) | aeinta | 2008.09.06 |
| 2188 | [댓글놀이] 이상한 휴지걸이 (5) | 파란노을 | 2008.09.06 |
| 21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쉬운 발걸음 그 두번째 이야기.... (28) | 호미든 | 2008.09.06 |
| 2186 | 노공이산님과 함께하는 하신분들 2 (9월4일 16:00시에...) (11)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5 | 노공이산님과 함께 하신분들...( 9월4일 16:00시에) (4)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4 | 비운을 예고하는 17대 취임식 기드온마크 엠블럼 | chunria | 2008.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