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독립영화 워낭소리가 점점 그 워낭소리가 커져서 그런지 김해에 까지 개봉을 하길래 애들 다
재워놓고 집사람하고 밤 10시에 보러갔더니 사람이 많아요 ..100만 넘겠어...하고 애들 업고 온 사람도
있고.. 다 보고 나오면 집사람 하는 소리가 저런소를 본 적은 없지만 저 노부부 같은 사람은 많이 봤다며...
손발가락 관절 빠져가며 일하는 사람들... 찡한데...나중에 애들 보여 주면 이해를 할려나 모르겠네요..동물 학대
다큐멘타리라고 하지나 않을까...
... 앞으로는 웃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 |
![]() |
![]() |
![]() |
|---|---|---|---|
| 2195 | 노무현대통령 유머나라 (5) | 대열로 | 2008.09.07 |
| 2194 | 2008년9월6일 가을을 부르는 비가내린 봉하 (21) | 부산싸나이 | 2008.09.07 |
| 2193 | 참여사진관의 촛불 여해님께서 뉴스에 떴습니다.^^ (17) | 이성수 | 2008.09.07 |
| 2192 | 특별동영상/반드시 심호흡하시고 보시기를... (6) | chunria | 2008.09.06 |
| 2191 | 이씨....무슨일이든 오해 오해라네요... (10) | chunria | 2008.09.06 |
| 2190 | 주례선생님된 노 전 대통령 (22) | 오뉴와근신 | 2008.09.06 |
| 2189 | 애인같은 대통령님! (1) | aeinta | 2008.09.06 |
| 2188 | [댓글놀이] 이상한 휴지걸이 (5) | 파란노을 | 2008.09.06 |
| 21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쉬운 발걸음 그 두번째 이야기.... (28) | 호미든 | 2008.09.06 |
| 2186 | 노공이산님과 함께하는 하신분들 2 (9월4일 16:00시에...) (11)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5 | 노공이산님과 함께 하신분들...( 9월4일 16:00시에) (4) | 링사이드 | 2008.09.06 |
| 2184 | 비운을 예고하는 17대 취임식 기드온마크 엠블럼 | chunria | 2008.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