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농민들 앞에서 하던 후보연설 동영상을 보고(오마이엿던거 같기도하고...농민들이 돌던지던 동영상. )
나도 붙고 노무현도 붙어서(?) 노무현 정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노무현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을 시작한지 햇수로 6년.. 지금은 이명박 정부에서 일하고 있네요..
공부하던 시절 매일같이 노사모사이트랑 오마이에 들어가서 때론 초조해하고 때론 기뻐하고 때론 행복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내년 오리농사도 풍년이 되길빕니다.
![]() |
![]() |
![]() |
![]() |
|---|---|---|---|
| 2207 | 약속한 드라카의 첫 작품 (15) | 노풍헌 | 2008.09.08 |
| 2206 |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당신의 이념은? (11) | 다불어 | 2008.09.08 |
| 2205 | 김수환추기경의 정권교체 주창 그 특별한 이유가 독립투사?였다나? ㅎㅎㅎㅎ (7) | chunria | 2008.09.08 |
| 2204 | 화포천 (15) | hun사랑해 | 2008.09.08 |
| 2203 | 워낙 심심해서..........뭘까요?ㅋㅋ (7) | 파란노을 | 2008.09.08 |
| 2202 | 쥐박이경제에서 주식투자 해도 될까요? | 비단길 | 2008.09.08 |
| 2201 | 얼라들이 불쌍쿠나. 저건 믿음이 아니라 만행이다. (4) | chunria | 2008.09.07 |
| 2200 |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무료 정보제공(9월8일주식정보) (8) | 참된삶 | 2008.09.07 |
| 2199 | 봉황휘장 대신 기드온 엠블럼은 대한민국이 이미 야훼하나넘한테 봉헌된 .. (1) | chunria | 2008.09.07 |
| 2198 | 옥천 조.반.마 5[사진] (2) | 링사이드 | 2008.09.07 |
| 2197 | 7월1일 봉하주변 (8) | 차임이 | 2008.09.07 |
| 219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노공님이 안계셔도 이것저것 볼거리 많은 봉하로 .. (30) | 호미든 | 2008.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