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에베레스트 로부체 픽(해발 6119m)에 노공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웃통 벗었어요.
노부체 픽 하이 캠프에서 포터와 함께
로부체 픽 정상에서 셀파와 함께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노짱과 함께
그 겨울에도 봄은 오고 있었습니다. 우리 노짱의 마음은 늘 따스한 봄날이겠지요.
노무현 대통령이 계셨었다는 사실로도 우리는 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뵐 수 있는 날이 앞당겨지길 기원하며 에베레스트로 모시고 갔습니다.
이 깃발을 노사모로 보낼 예정입니다.
직접 가서 전달해야 하지만 시간이 어떨지 몰라 고민입니다.
죄송하지만, 노사모 연락처 좀 적어주세요.
사사세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저에겐 봄입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2255 | 삶 (8) | 김자윤 | 2008.09.13 |
| 2254 | 대목 (3) | 김자윤 | 2008.09.13 |
| 2253 |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 최두치 | 2008.09.13 |
| 2252 | 만추 (7) | 김자윤 | 2008.09.13 |
| 2251 |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 비니루 | 2008.09.13 |
| 2250 |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 현민관 | 2008.09.13 |
| 2249 |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 이성수 | 2008.09.13 |
| 2248 |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 자연사랑을 | 2008.09.13 |
| 2247 |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 강산이 | 2008.09.12 |
| 2246 | 옥천 조.반.마 9[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2 |
| 2245 | 강가의 조약돌 (2) | 강가의조약돌 | 2008.09.12 |
| 2244 | 한가위 명절 (2) | kbg0841 | 2008.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