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CCTV 화재에 대한 中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들

따파하오note 조회 2,085추천 62009.02.11

中 네티즌, CCTV 화재 어떻게 볼까






CCTV 청사 화재 이후 중국 네티즌들은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다. 중국 당국은 즉각 인터넷 검열에 착수해 게시물을 삭제했다. 다음은 삭제되기 전 확보한 중국 네티즌의 '화재 감상문'이다.

1. 쓰촨 청두 네티즌

CCTV 백성을 위해 일하지 않으니, 다 타고 나면 고구마나 심거라
백성은 억울함을 호소할 곳이 없고, 전문가 교수 지도자 소리 뿐이다
대보름 좋은 날 소리쳐 보자, 포 한방 메아리 세번에 천하가 웃는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사람만 죽지 않았으면, 태우는게 좋겠구나

2. 쓰촨성 네티즌

눈 재해 사람이 없어져도 (CCTV는) 기쁘게 생각하고
지진 재해 사람이 없어져도 (CCTV는) 기쁘게 생각하고
가뭄 재해 사람이 없어져도 (CCTV는) 기쁘게 생각하고
CCTV 불이 나니 그렇게 많은 사람이 재미있어한다
아직도 (화재) 원인을 못 찾겠는가?
큰 불이여 더 맹렬하게 오라, 거짓말을 모두 태워버려라

3. 쟝쑤 수챈 네티즌

당신은 그 겨울 한줌의 불마냥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4. 충칭 네티즌 등 릴레이 댓글

충칭에서도 보인다. 정말 크다!

쯔꿍에서도 보인다. 정말 큰 불이구나

선쩐에서도 보인다.



정리 김태호 기자

http://www.dafahao.org/ind_ad.php?bbs_path=char_ad&bbs=phepoch&no=6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255 (8) 김자윤 2008.09.13
2254 대목 (3) 김자윤 2008.09.13
2253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최두치 2008.09.13
2252 만추 (7) 김자윤 2008.09.13
2251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비니루 2008.09.13
2250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현민관 2008.09.13
2249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이성수 2008.09.13
2248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자연사랑을 2008.09.13
2247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강산이 2008.09.12
2246 옥천 조.반.마 9[사진] (4) 링사이드 2008.09.12
2245 강가의 조약돌 (2) 강가의조약돌 2008.09.12
2244 한가위 명절 (2) kbg0841 2008.09.12
772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