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와 주세요~~~"

mailbonenote 조회 1,728추천 52009.02.19

건이의 2월 11일 모습입니다.

분위기는 뽀사시인데, 표정은 증명사진이네요~~


불만이 있는 표정인데...누구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걸까요?



밀어내기 한판을 하고나서 옷갈아 입고,

"나와 놀아주세요!!!"






노짱님...
형님의 동생으로서 도리도 있지만, 전직대통령으로서 도리도 있습니다.
아직 인생의 회한을 말할 시기도 아니신거 같고, 회고록 쓰실 때도 아니신걸로 아는데

하늘 아래 완전한 사람은 없습니다.
때로는 실수하고 때로는 넘어지고 때로는 피가 나기도 하지요.

파란만장한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완전한 사람이 있겠습니까?
 김수환추기경님도 완전하지는 못했지만 그 허물까지도 사람들은 사랑합니다. 

노짱님도 완전하지 못한 사람중의 한 사람입니다.
그거 사람들이 마음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나오셔서 김수환추기경님도 뵙고 오셔야죠

그리고 지금 노짱님도 힘드시겠지만,  국민들과 노짱님을 성원하는 사람들도 그만큼 힘들어합니다.


보고싶습니다..
ON/OFF LINE에서~~~



"나와 주세요~~~"





배꼽만 보이시는 분은 이리로 -> http://blog.ohmynews.com/mailbone/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255 (8) 김자윤 2008.09.13
2254 대목 (3) 김자윤 2008.09.13
2253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최두치 2008.09.13
2252 만추 (7) 김자윤 2008.09.13
2251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비니루 2008.09.13
2250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현민관 2008.09.13
2249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이성수 2008.09.13
2248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자연사랑을 2008.09.13
2247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강산이 2008.09.12
2246 옥천 조.반.마 9[사진] (4) 링사이드 2008.09.12
2245 강가의 조약돌 (2) 강가의조약돌 2008.09.12
2244 한가위 명절 (2) kbg0841 2008.09.12
772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