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276추천 82009.02.20

독립영화 워낭소리가 점점 그 워낭소리가 커져서 그런지 김해에 까지 개봉을 하길래 애들 다
재워놓고 집사람하고 밤 10시에 보러갔더니 사람이 많아요 ..100만 넘겠어...하고 애들 업고 온 사람도
있고.. 다 보고 나오면 집사람 하는 소리가 저런소를 본 적은 없지만 저 노부부 같은 사람은 많이 봤다며...
손발가락 관절 빠져가며 일하는 사람들... 찡한데...나중에 애들 보여 주면 이해를 할려나 모르겠네요..동물 학대
다큐멘타리라고 하지나 않을까...

... 앞으로는 웃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255 (8) 김자윤 2008.09.13
2254 대목 (3) 김자윤 2008.09.13
2253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최두치 2008.09.13
2252 만추 (7) 김자윤 2008.09.13
2251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비니루 2008.09.13
2250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현민관 2008.09.13
2249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이성수 2008.09.13
2248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자연사랑을 2008.09.13
2247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강산이 2008.09.12
2246 옥천 조.반.마 9[사진] (4) 링사이드 2008.09.12
2245 강가의 조약돌 (2) 강가의조약돌 2008.09.12
2244 한가위 명절 (2) kbg0841 2008.09.12
772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