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21] 나무심기 번개

파란노을note 조회 1,150추천 62009.03.01

개인적인 사정(?)상 백수의 노래는 마감하고, 창하애가로 다시 시작합니다.^^;; 해석은 알아서 하시고............ㅎㅎ


후기는 저희 동호회에 올렸습니다.ㅎㅎ 가입하셔야 보실 수 있답니다. 빠져보실래요?


http://cafe.knowhow.or.kr/insasa2009


이 사진은 이번 번개 때가 아니고, 어제(2/28) 구포도서관 앞에서 찍은 백매(?)입니다.










정말 사향나무 가지 마다 눈물 먹은 꽃이 피었죠?ㅎㅎ


요거는 꽃봉오리가 덜 맺혔죠?ㅎㅎ


부엽토 빈부대가 돌개바람에 날려가서 춘향이 **처럼 걸려버렸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파란노을이 좋아하는 마삭줄입니다. 하트 아이비보다 좋아해서 화훼도매상 시절에 사장이 싫어했었다는...ㅋㅋㅋㅋ 사람들 좋아하는 아이비는 팔지 않고..............ㅋㅋ


이름은 이제 아시겠죠? 청매라고 합시다.ㅋㅋ


얘도 그럼 백매? 봉오리를 감싸고 있는 겉잎이 홍색으로 이쁘죠?ㅎㅎ




물주는 부부의 출동 준비과정입니다.ㅎㅎ



현역/방위 논란을 불러일으켯던 매화심기..............노을은 쇼트였답니다.ㅋㅋ


화포천변에서 바라본 사자바위, 칼있으마가 보이죠?ㅋㅋ



오늘 혁혁한 전과를 올리신 호미든 대원의 출동 복장입니다.



한 경치하는 화포천! 노을이 생각으론 가장 못한 계절이 겨울인 것 같습니다. 뭐 기계탓은 다름으로.ㅋㅋㅋ



철학적이 되지 않나요?^^;;


자랑스런 대원들.................ㅋㅋ 돌아가는 눈길이 아쉽습니다.


연장 챙기는 호미든님! 오늘찍은 사진은 좀 기다려달라십니다.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255 (8) 김자윤 2008.09.13
2254 대목 (3) 김자윤 2008.09.13
2253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최두치 2008.09.13
2252 만추 (7) 김자윤 2008.09.13
2251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비니루 2008.09.13
2250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현민관 2008.09.13
2249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이성수 2008.09.13
2248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자연사랑을 2008.09.13
2247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강산이 2008.09.12
2246 옥천 조.반.마 9[사진] (4) 링사이드 2008.09.12
2245 강가의 조약돌 (2) 강가의조약돌 2008.09.12
2244 한가위 명절 (2) kbg0841 2008.09.12
772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